홈 회사소개  >  인사말

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 부동산 개발, 투자, 중개, 건축, 세무, 법무 등 부동산종합써비스를 지향하는 저희 사무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, 반갑고 고맙습니다.

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람을 사랑하는, 진리 안에서 자유케 된 하나님의 아들,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벗, 한 농민의 아들, 두 노동자의 아버지이자 서울특별시의 보통시민인 최이로, 정중히 인사올립니다.

인생을 살면서 무수한 인연을 맺게 되지만 실낱같은 어떤 인연도 때로는 천년의 시간을 이어온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.
오늘 여기, 지금 이 자리에서 만나는 한 사람 한 사람이 내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란 걸 새삼 깨달으면서 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동일한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고 영원을 향한 무한여행을 하려 합니다.

사랑하는 고객 여러분!!! 제게는 꿈이 있습니다. (I Have A Dream!) 스무살 청년의 심장처럼 요동치는 꿈이 있습니다. <오직 공법을 물같이,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(암5:24)> 밝고 맑은 정직한 사회를 만들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.

저희 사무소의 임직원 모두는, 정의와 공평의 이념에 기초한 법의 정신을 구현하여 세계최고의 건설·부동산 전문 법률/행정 컨설팅회사로 성장, 발전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.

저희 사무소의 임직원 모두는, "고객의 생명,자유,재산을 나의 것처럼 소중히"라는 소박한 푯대를 향하여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만족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마음가짐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앞으로도 저희 사무소를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오며, 고객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
대표(CEO) 최이로 올림